text.skipToContent text.skipToNavigation
전화문의: 02 550 0303 | 카카오 플러스: @idpeducation

미국 뉴욕 가이드

뉴욕은 바쁘고 북적이는 분위기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이 도시에서 여러분은 자유로운 분위기의 커뮤니티, 지역 명소, 또한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들을 경험하며 여행을 넘어서 보다 편안한 분위기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뉴욕 즐기기

열심히 공부하다 보면 휴식 시간은 꼭 필요한데요, 뉴욕은 그 휴식 시간을 더욱 더 값지게 만들어줍니다.  많은 볼거리와 명소가 있지만 많은 비용이 들지 않고 심지어 무료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스태튼 아일랜드 페리

물 위에서 가장 멋진 맨하튼의 전경을 감상하실 수 있는 스태튼 아일랜드 페리는 100%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스태튼 아일랜드 패리는 뉴욕의 최남단 자치구에서 24시간 통근용으로 이용되는 것뿐만 아니라, 여행객에게도 최고의 뷰를 선사합니다. 동쪽에는 거버너스 섬, 서쪽에는 엘리스 섬과 자유의 여신상이 있으며, 공원, 박물관, 레스토랑과 같은 편의시설이 제공됩니다.  

무료 입장이 가능한 최고의 박물관

뉴욕 박물관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는 것은 지역 주민들도 이미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는 반 고흐의 작품을 저렴한 가격에 감상하실 수 있고, 국립 역사박물관은 무료 입장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MOMA도 금요일마다 무료 입장 혜택을 주어 여러분은 다양한 문화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스모가스버그 

첼시 마켓 대신 브루클린에서 떠오르는 명소가 있습니다. 지역 상인들과 농업 시장이 결합해 개최되는 야외 푸드마켓인 스모가스버그는 윌리엄즈버그에서는 매주 토요일, 프로스팩트 공원에서는 일요일마다 열립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이 제공되며, 지역 주민들은 맛있는 음식과 저렴한 가격에 이끌려 이 곳에서 여유를 즐긴답니다. 

30 under 30

학생들이 저렴하게 공연을 감상할 기회가 있습니다. 맨하탄 극장 클럽은 30 언더 30 관람권을 만들어 어린 학생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연극을 관람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기획은 오프 브로드웨이에서 지역 주민들을 위해 제공하는 많은 혜택 중 하나입니다. 

산책

뉴욕에는 1,700개의 공원이 있어 도심에서도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하이라인은 맨하탄 서쪽에서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고가 뉴욕 중앙 철도였던 하이라인은 이제는 보행자 전용 공원과 공공 예술 공간으로 개조되어 일 년 내내 개방 중입니다. 센트럴파크 역시 지역 주민들과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 규모가 843에이커에 육박하는 이곳은 많은 방문객이 피크닉과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곳입니다. 

 
NYC_EscapeTheCity 1-min.jpg

뉴욕근교의 휴식지

가끔 뉴욕과 같은 번화가에 지치는 순간이 오면, 휴식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루만의 휴가를 즐기기에 최적인 아름다운 장소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브레이크넥 리지

뉴욕 북부에 위치한 이곳은 이름에서부터 보시다시피 쉽게 도전할 만한 곳은 아닙니다. 하지만 이곳은 델라웨어 강의 멋진 풍경을 즐기실 수 있는 동부해안의 가장 멋진 여행지랍니다. 30분 동안 산행을 하고 나면, 주변에 아름다운 풍경이 보이기 시작하고 오랜 유적들도 탐방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물과 편한 신발은 필수품이랍니다. 산행을 마치고 나면, 콜드 스프링에서 점심식사를 해보세요. 왕복 $25로 뉴욕시 북쪽 지역을 왕복하는 기차를 70분만 타시면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해변 산책

837km 규모인 뉴욕 해안선은 마이애미, 샌프란시스코, 보스턴, 로스앤젤레스의 해안선보다 깁니다. 그 중 23km가량 펼쳐진 아름다운 모래 사장이 있습니다 도시와 가까운 최고의 해변으로는 브루클린의 코니 아일랜드, 퀸즈의 록어웨이 비치, 브롱스의 오자드 비치, 롱 아일랜드의 롱비치 등이 있습니다. 조금 더 먼 여행지를 희망하신다면, 멋진 레스토랑과 바가 위치한 파이어 아일랜드가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LIRR 기차와 페리를 이용하신다면 2시간 이내에 아일랜드를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이용권은 $37입니다. 

필라델피아

다른 도시를 이동해보고 싶다면, 인근 펜실베니아 주의 필라델피아는 여러분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자유의 종과 미국 독립 기념관 방문을 통해 미국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필리 치즈 스테이크와 빈티지 의류점도 꼭 확인해 보셔야 한답니다. 필라델피아는 암트랙 기차로는 90분, 버스로는 두 시간이 소요되고 편도로 $5입니다. 

롱아일랜드

롱아일랜드 남포크의 동쪽 끝에 위치한 햄튼 몬탁에서는 최고의 서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여름 최고의 관광지인 이곳은 유명하고 비싼 맨션들이 즐비해 있는 꼭 방문해봐야 하는 명소입니다. 롱아일랜드의 북포크에서는 최고 수준의 양조장이 매우 유명합니다. 또한, 이 작은 마을들은 뛰어난 부티크와 골동품 쇼핑을 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롱아일랜드에 가기 위해서는 자가용, LIRR 기차, 햄튼 지트니 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몬탁으로 가시려면 2~3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편도로 $20~30의 비용이 듭니다. 

허드슨

허드슨 강둑에 위치한 허드슨이라는 작은 마을은 여행객들에게 소소한 일탈이 될 것입니다. 멋지게 개조된 게스트하우스로 유명한 이 마을은 여행하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 곳은 또한 많은 맛집으로 유명하지만, 바쁜 뉴욕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허드슨은 기차로 2시간이 소요되며 왕복 $40~50 정도가 소모됩니다. 

 
NYC_CheapEats 2-min.jpg

저렴한 식사가 가능한 레스토랑

대부분의 뉴요커들은 음식을 사랑하기 때문에 도심에는 많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맨하튼은 전 세계 이민자들이 이주하는 곳이었기 때문에 그들의 요리법이 한곳에 모였습니다. 길거리와 캠퍼스 다운타운 내 맛있고 저렴한 먹거리로 유명한 이곳은 그 지역의 풍부한 역사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프린스 스트리트 피자(Prince Street Pizza)

피자는 뉴욕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식으로 서서 먹는 것이 제 맛이죠. 도시에는 많은 저렴한 피자집이 있지만, 약간의 돈만 더 투자한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프린스 스트리트 피자는 놀리타에 위치한 입석 피자 전문점으로 많은 유명인사를 마주칠 수 있습니다. 빠르게 줄을 선다면 최고의 페퍼로니 조각피자를 $4에 즐길 수 있습니다.  

바네사의 덤플링 하우스(Vanessa’s Dumpling House)

이 곳은 시내뿐만 아니라 차이나타운에서 가장 맛있는 만두 집 중 하나입니다. 눈 앞에서 빠르게 요리해 주는 이 만두의 가격은 $6를 넘지 않습니다. 대표 메뉴로는 돼지고기 부추 군만두가 있으며, 현재는 여러 만두 맛집이 위치해 있습니다. 

베셀카 (Veselka)

이곳은 24시간 내내 이스트 빌리지에서 운영되는 푸짐하고 맛있는 우크라이나 맛집입니다. 베셀카에서는 집에서 만든 닭고기 스프부터 미트볼, 특별식, 팬케이크까지 모든 음식을 맛볼 수 있으며 커피가 곁들여 나옵니다. 각 메뉴의 가격은 $20을 넘지 않습니다. 

산 마르자노 (San Marzano)

이스트 빌리지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산 마르자노는 지역 주민들이 꼽은 맛집입니다. 모든 홈메이드 파스타는 $9, 파니니는 $8입니다. $6를 추가하시면 식사와 와인이 함께 제공됩니다. 많은 비용이 들지 않고 친구들과 멋진 저녁식사를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레이의 파파야 (Gray’s Papaya)

생활비가 부족하시다면 그레이 파파야를 추천 드립니다. 뉴욕시 서쪽에 위치한 이곳은 핫도그 두개와 음료가 $4.95에 제공됩니다. 불경기에 특별하게 하루 종일 운영됩니다. 

 
NYC_Dating 3-min.jpg

뉴욕에서 새로운 친구 사귀기 

800만명 이상이 거주하고 있는 도시에서 적응하기는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뉴요커들은 무뚝뚝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지만, 사실 그들은 매우 사교적이랍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그 어떤 초대도 거절하지 마세요. 언제 어디에서 누굴 만날지 모르는 일이니까요. 뉴욕에서 친구를 사귀기에 가장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온라인에서 친구 사귀기 

‘밋업(Meetup)’은 특별활동을 통해 사람들을 만날 수 있게 도와주는 웹사이트입니다. 가입 이후 음식, 예술, 비즈니스, 야외활동 등 다양한 관심분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역시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NYC와 NYU의 국제학생모임에서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사교 이벤트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업 수강하기

여러분의 관심사가 무엇이든, 뉴욕에는 그를 위한 수업과 그룹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같은 관심사를 가지고 있고 대화 주제가 있기 때문에 친구를 사귀기에는 최적의 방법입니다. 디저트 요리사를 꿈꾸시는 분들을 위해, 밀크바의 유명한 케이크를 만드는 법을 배우실 수 있습니다. 특히 대부분의 브루클린 브레이너리(Brooklyn Brainery)의 강의들은 흥미로운데, 자칭 “스테로이드 북클럽”으로 불리는 이곳은 DSLR 사진부터 예술, 여성 리더쉽, 채식주의 중국 요리까지 모든 것에 대한 세미나와 강의를 주최하고 있습니다. 

자원봉사

자원 봉사 활동을 하게 된다면 분명히 의미 있는 친구를 얻기 되실 겁니다. 많은 곳이 당신의 도움을 필요로 한답니다. 보워리 미션(The Bowery Mission)은 학생들과 전문가들을 모아 맨하튼 다운타운의 달라진 모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 단체는 노숙자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와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금 행사는 여러분이 새로운 공동체의 변화를 일으키면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희망 학위를 선택하세요

전공을 입력 후 리스트에서 선택하거나 검색버튼을 누르세요

  •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리스트에서 선택하거나 검색버튼을 누르세요

  • 전공을 입력 후 리스트에서 선택하거나 검색버튼을 누르세요

기관을 입력하고 선택해 주십시오.

  • 대학명을 3글자 이상 입력하시고 리스트에서 선택하십시오

  • 대학 혹은 학교 이름 입력 및 목록에서 선택하십시오